본문 바로가기

2020/04/013

고용유지지원금을 신청하는 방법 #3 휴업 계획신고서 작성 고용유지지원금을 신청하는 방법 #1 시작하며 고용유지지원금을 신청하는 방법 #2 안내자료 및 공부하기 고용유지지원금을 신청하는 방법 #3 휴업 계획신고서 작성 고용유지지원금을 신청하는 방법 #4 휴업? 휴직? 고용유지지원금을 신청하는 방법 #5 지원금 신청서 작성 여기서는 오직 태권도장, 오직 우리 사범을 위해 고용유지지원금을 신청하는 방법만 다룬다. 각자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그 다른 것에 대한 것은 나도 잘 알지 못하니 궁금한 것은 각 지역의 고용노동부 지청으로 전화하면 되고 민원이 워낙에 많다 보니 전화 연결이 잘 안 되는데, 여러 차례 반복적으로 전화를 걸어야 통화가 이루어질 수 있다. 이게 내가 적어놔서 쉽게 보이는데 아무것도 안 적힌 서식을 보게 되면 막막하기 짝이 없다. 우리 사범님들의 편의.. 2020. 4. 1.
고용유지지원금을 신청하는 방법 #2 안내자료 및 공부하기 고용유지지원금을 신청하는 방법 #1 시작하며 고용유지지원금을 신청하는 방법 #2 안내자료 및 공부하기 고용유지지원금을 신청하는 방법 #3 휴업 계획신고서 작성 고용유지지원금을 신청하는 방법 #4 휴업? 휴직? 고용유지지원금을 신청하는 방법 #5 지원금 신청서 작성 아래는 고용노동부에서 만든 고용유지원금에 관련한 설명과 신청 방법에 대한 내용이다. 알고 나서 보면 도움이 되는 것 같기도 한데, 사실 내용이 너무 많다 보니 보기도 싫고, 봐도 이해가 잘 안 된다. 이런 거 다 필요 없고 단순하게 하는 방법을 따라 하고 싶다면 다음으로 넘어가면 된다. 고용노동부 홈페이지: http://www.moel.go.kr/ 고용보험 홈페이지: https://www.ei.go.kr/ 2020. 4. 1.
고용유지지원금을 신청하는 방법 #1 시작하며 고용유지지원금을 신청하는 방법 #1 시작하며 고용유지지원금을 신청하는 방법 #2 안내자료 및 공부하기 고용유지지원금을 신청하는 방법 #3 휴업 계획신고서 작성 고용유지지원금을 신청하는 방법 #4 휴업? 휴직? 고용유지지원금을 신청하는 방법 #5 지원금 신청서 작성 태권도장을 운영하면서 가장 어렵고 큰 비용이 드는 것은 사범에 대한 것이다. 인건비도 그렇지만 고용과 관련한 각종 제도와 법률로 인해 정석으로 하자면 아이들 관리하는 것보다 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할지도 모른다. 잘 알지도 못하고 다 맞춰서 하자니, 현실적인 부담이 큰 것이 사실이다. 그러니 태권도를 비롯한 5인 미만 영세자영업자들 대부분이 아직도 최저임금이나 4대 보험, 퇴직금, 근로계약서, 휴게시간 등을 지키지 않고(?), 못하고(?) .. 2020. 4. 1.